*안내 전 참고사항*
현장실습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어, 하계학기부터 온라인 접수를 시행합니다.
첫 시행인만큼 오류를 방지하고자 온라인+오프라인 서류 접수를 동시 진행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■ 학생 제출서류 (센터매칭, 학과매칭 동일)
※ 정규학기+계절학기 연계 근무 예정이신 학생분은 인턴 기간 학기 일정으로 구분, (신청서,협약서)기간 동일하게 작성해주세요.
※ 온라인 학생용 매뉴얼 참고
■ 작성시 유의사항
- 모든 서류는 빈 곳 없이 작성
- 전공학점 → 전공학과 사무실
- 복수전공 학점 → 복수전공학과 사무실
■ 사전서류 제출마감일
- 6/10(월)
- 학과별로 제출 마감일이 상이할 수 있음
■ 협약서 등기 우편 보내실 곳
- 기업에서 서면으로 요청할 경우
- (우)31538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22 아이디자인관 5202호 LINC3.0사업운영팀 현장실습 담당자 앞
(041-530-1392,1747)
- 학과사무실로 보내지 않도록 유의
■ 문의 : 041-530-1392,174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