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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[2024-2학기] 2024학년도 2학기 현장실습 결과보고 작성 안내
관리자2024-12-05조회 343

[국내외 현장실습학기제 결과보고서 작성 양식

1. 출석부

2. 종합보고서

3. 설문조사서

4. 산재보험 가입이력 내역서(사전서류 제출자 경우 제외)

5. 표준 현장실습학기제 이수 학생 중 학교지원금 지급을 희망하는 경우 해당 서류 함께 제출(공지사항 10번 참고)

  

[제출기한 및 제출처]

 

1. 제출일자

- 1: 2024.12.20.() 17시 까지

2024.12.31.()까지 실습 종료 예정 학생일 경우 진행한 일자까지 작성하여 제출

 

- 2: 2025.01.03.() 15시 까지 최종보고서 제출 

 2024.12.31.() 까지 실제 출근일자 확인하여 최종 제출 

 


2. 제출처

전공 학점 : 전공학과 사무실

복수전공 학점 : 복수전공학과 사무실

 

 

3. 제출방법

- 결과보고서 온라인 작성(출석부, 종합보고서, 설문조사서) -> 출력-> 제출 

 ** 온라인으로 진행 안될 경우, 첨부된 결과보고서 양식 활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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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문의]

1. 국내 현장실습 : 041-530-1392, 1747 (sy123@sch.ac.kr)(20230773@sch.ac.kr)
2. 국외 현장실습 : 041-530-1392 (sy123@sch.ac.kr)

 

  • 국내외현장실습학기제 결과보고서.hwp (540.0 KB)
  • 표준현장실습학기제 학교지원금 증빙자료.hwp (352.0 KB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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